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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약관 및 정책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1조 ( 목적 등 )
① eBizware 그룹웨어 서비스 / eBizCM ERP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eBizware 그룹웨어 서비스/eBizCM ERP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제공 및 이용에 따른 다해아이앤씨 주식회사 (이하 '다해아이앤씨'라 합니다)와 이용고객간의 서비스 가입조건·의무사항 등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 계약의 성립 )
① 서비스의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 "이라 합니다)은 청약자의 청약과 다해아이앤씨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② 서비스의 청약자(본 약관에서 "이용고객" 이라 합니다)는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이며, 다해아이앤씨에서 정한 계약서와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 법인)등의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다해아이앤씨는 이용청약에 대하여 승낙을 한 때에는 다음 사항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1. 회사 ID
2. 관리자 ID 및 초기비밀번호
3. 서비스 제공 개시일
4. 요금에 관한 사항
5.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
④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다해아이앤씨가 이용고객에게 제3항의 이용통보서를 발부한 때로 합니다. (계약서를 별도 작성시 계약일로 합니다.)
제3조 ( 계약기간 )
① 이용계약 기간은 최소 1개월 이상으로 합니다.
② 이용고객은 이용계약 기간을 1년단위로 계약하며 계약만료일 30일전까지 당사자 일방이 본 계약갱신에 관한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을 경우 계약기간이 1년 단위로 자동 갱신됩니다.
제4조 ( 계약내용의 변경 )
① 이용고객이 계약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다해아이앤씨에 청구하여 승낙을 얻어야 합니다.
② 이용고객은 계약자 정보, 요금납입책임자의 성명 또는 주소 등 이용계약 관련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홈페이지의 가입자 정보 변경 혹은 기타 방법으로 다해아이앤씨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된 손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고객에게 있으며, 다해아이앤씨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 장 서비스의 이용
제5조 ( 서비스의 내용 )
① eBizWare 그룹웨어 서비스 / eBizCM ERP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전자결재, 전자우편, 게시판, 메신저, 일정관리, 주소록, 웹하드, 모바일 그룹웨어 등 핵심기능
2. 영업관리, 자재관리, 생산관리, 무역관리, 회계인사관리, 모바일ERP 등 핵심기능
3. 기타 그룹웨어/ERP 서비스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제6조 ( 서비스의 운영 및 서비스 제공의 중단 또는 종료 )
① 서비스 제공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365일 24시간)를 원칙으로 합니다.
② 단, 서비스 제공을 위한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③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다해아이앤씨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다해아이앤씨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종료 사유 및 종료일자 등을 종료 예정일로부터 30일 전까지 우편, SMS, 전자우편, 유∙무선 전화 등 이용고객이 명확히 인식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용고객에게 통지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1. 사업환경의 변화 또는 기술 발전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2. 행정기관의 행정처분(방송통신위원회의 폐지나 휴지 승인을 포함)이나 법원의 판결, 결정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제7조 ( 이용고객에 대한 통지 )
①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이 다해아이앤씨에 제출하거나 서비스 상 제공되는 전자우편 주소로 이용고객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불특정다수의 이용고객에 대한 통지가 필요한 경우 다해아이앤씨는 전항의 개별 통지와 함께 서비스 홈페이지(www.dahaeinc.co.kr) 에 해당 내용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제8조 ( 이용의 정지 )
①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이 2개월간의 요금 체납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이 요금등과 가산금의 납부최고를 받고도 최초의 요금납기일 다음 날부터 1월 이내에 납입하지 아니한 때에는 1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③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는 경우 그 사유 · 일시 및 기간을 이용고객에게 이용정지 7일 전까지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용고객 측의 사유로 통지할 수 없을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9조 ( 계약의 해제.해지 )
① 이용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고객 본인이 직접 온라인 · 전화 · 팩스 · 메일 등의 방법으로 다해아이앤씨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명의를 사용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을 맺은 경우
2. 정당한 사유없이 이용실태 확인을 거부 또는 방해하여 위약사항을 은폐한 경우
3. 이용정지 후 그 정지사유를 1월 이내 해소하지 아니한 경우
4. 당해연도에 3회 이상 이용정지를 당한 경우
5. 시스템 운용에 심각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서비스 운용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6. 다해아이앤씨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 3 장 다해아이앤씨 및 이용고객의 의무
제10조 ( 다해아이앤씨의 의무 )
① 다해아이앤씨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 이용고객의 의무 )
① 이용고객은 본 약관 · 다해아이앤씨의 전기통신서비스이용 기본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등을 통하여 공지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고객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저해한 경우(Mail Bomb, Spam Mail 등)
2.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유포하는 경우
3. 다른 이용고객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특허, 등록실용신안, 컴퓨터 프로그램을 포함한 저작권, 데이터베이스권, 영업비밀 등을 포함한 무형의 재산권 일체로서 등록 유무를 불문한다. 이하 같다)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제3자가 소명자료와 함께 클레임을 제기한 경우 등) 경우
4.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5. 타인의 사용자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6.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다해아이앤씨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7.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8. 상대방의 사전 동의 없이 불법 감청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9. 지식재산권 관련 법령 등에 의해 다해아이앤씨에 제3자 권리보호를 위한 책임이 요구되어 그에 따른 서비스의 중단 또는 해지 등의 조치가 필요한 경우
③ 이용고객은 서비스 가입신청 시 실제 이용자 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만일,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이용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이용고객은 주소 및 연락처 · 사업자등록번호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다해아이앤씨에 즉시 알려야 하며 ,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이용고객의 책임으로 합니다.
⑤ 이용고객은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의 일부가 삭제 또는 손상시를 대비하여 이를 별도로 저장(Back Up)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요 금
제12조 ( 요금 등의 종류 및 산정기준 )
① 이용고객이 서비스의 이용대가로 납입하여야 할 요금 등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그룹웨어 서비스 : 홈페이지에 서비스 가격조건을 게시합니다.
(회사규모 및 복잡성에 따라 기준 및 요금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 ERP 서비스 : 홈페이지에 서비스 가격조건을 게시합니다.
(회사규모 및 복잡성에 따라 기준 및 요금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제13조 ( 요금의 납입방법 )
① 요금납입책임자는 서비스 요금을 다해아이앤씨가 지정한 수납기관에 납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합니다.
제14조 ( 요금납입책임자 )
① 요금의 납입책임은 계약자(이용고객)가 지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5조 ( 체납요금의 징수 )
① 다해아이앤씨는 요금납입책임자가 요금을 체납한 경우 최초납기일의 다음날을 기준으로 하여 요금 체납액의 월 100분의 2에 상당하는 금액을 체납된 요금에 가산하여 징수합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등
제16조 ( 손해배상 )
① 다해아이앤씨는 다해아이앤씨의 귀책사유로 이용고객이 4시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거나 월 장애누적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함으로 발생한 손해 및 그 사실을 다해아이앤씨에 통보하여 확인되거나 또는 다해아이앤씨가 알게된 날로부터 계산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진 시간까지의 미사용 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의 일 평균요금에 서비스제공 중지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을 계약자와 협의하여 배상합니다.
제17조 ( 개인정보보호 및 활용 )
① 다해아이앤씨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다해아이앤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 주소 · 전화번호 등)를 알려주는 경우
2.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이나 회사를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이 사이트 내에서 유료 컨텐츠 및 유료 컨설팅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이용고객의 동의하에 개인정보를 관련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다해아이앤씨는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이용자 보호계획
제18조 (이용자 보호 계획)
①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불만사항 접수는 고객게시판, 일반전화, 이메일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합니다
② 천재지변, 시스템(통신) 장애 및 점검, 서비스 양도 및 폐지(휴지) 등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1.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사에게 사전공지를 하여야 한다. 2.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사에 사전 공지없이 서비스를 중단 하였을 시, 이에 대한 고객사의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또는 할인 청구한다. 3. 사업의 폐지/휴지 되는 경우 폐지/휴지 예정일의 30일 전까지 이용자에게 통지 하여야 한다.
③ 아래는 발신번호 등록/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사업자와 이용자의 의무사항입니다.
1.회사의 의무
-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서류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시스템을 제공 운영합니다. - 회사는 고객사가 발신번호 사전등록 필요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고객사의 의무
- 고객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서류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 고객사는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필요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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