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래처 / 고객 통화관리는 물론 ERP시스템과의 연동으로 신속한 업무대응 까지 가능!
걸려오는 모든 수신전화가 PC모니터에 표시됩니다. 사내정보시스템(ERP 및 그룹웨어)의 거래처 / 고객정보와 연결되어 발신자가 누군지 바로 파악되어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지며 고객에 대한 친절도가 향상됩니다.
거래처/고객과 ERP시스템이 연동되어 있어, 해당 거래처/고객과 관련된 ERP업무를 마우스 클릭 한번으로 신속하게 조회/처리가 가능하여 시간절약과 함께 업무효율이 극대화됩니다.
고객관의 통화메모와 조치사항 등을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화상대, 메모수정자, 조치자, 내용중요도 색상구별등의 정보 등을 입력하여 복수의 eBizCall사용자가 서로 공유하며 업무를 효과적으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고객 전화번호를 일일이 찾아 하나하나 누르실 필요가 없습니다. 마우스클릭한번으로 사내정보시스템(ERP 및 그룹웨어)에서 해당 고객처/고객의 전화번호를 찾아 전화 할 수 있으며, 이것 또한 통화기록에 남게되어 통화종합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전화통신과 사내정보시스템과의 연동시스템은 보통 수천~수억대의 비용이 들며 구축하기도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나 eBizCall은 저렴한 월 사용료의 비용으로 이 모든것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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